아이티랩 - IT 뉴스
글로벌 진출 K게임, 시장 뒤흔드나...넥슨·엔씨·넷마블 신작 담금질 글로벌 진출 K게임, 시장 뒤흔드나...넥슨·엔씨·넷마블 신작 담금질
IT일반  [지디넷코리아]글로벌 진출을 앞둔 토종 게임이 시장 판을 뒤흔들지 주목을 받고 있다. 대다수 게임사는 국내 뿐 아닌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신작을 준비 중에 있다. 특히 PC콘솔 플랫폼에 대응하는 신..
ZDNet Korea
토종 PC콘솔 신작, 국내외 게임팬 사로잡나 토종 PC콘솔 신작, 국내외 게임팬 사로잡나
IT일반  [지디넷코리아]국내 주요 게임사가 개발 중이 PC콘솔 신작이 하나 둘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일부 신작은 연내 국내외 스팀 및 콘솔 플랫폼을 통해 출시, 기존 인기작과 치열한 경쟁에 나설 예정이다...
ZDNet Korea
펄어비스 신작 '붉은사막', 국내외서 눈도장...흥행 기대 ↑ 펄어비스 신작 '붉은사막', 국내외서 눈도장...흥행 기대 ↑
IT일반  [지디넷코리아]펄어비스의 신작 '붉은사막'이 독일 게임스컴2023 기간 해외 이용자들의 주목을 받는데 성공했다. '붉은사막'은 연내 개발 완료를 목표로 한다. 해..
ZDNet Korea
글로벌 스팀 진출 韓 게임, 흥행 릴레이 시도 글로벌 스팀 진출 韓 게임, 흥행 릴레이 시도
IT일반  [지디넷코리아]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 스팀에 합륙하는 토종 게임이 늘어나고 있다. 배틀그라운드와 로스트아크 등이 스팀 플랫폼을 통해 흥행한 이후 각 게임사들의 스팀 진출은 잇따르는 모양새다. 이..
ZDNet Korea
펄어비스 펄어비스 "자체 게임엔진에 AI 접목 연구개발"
IT일반  [지디넷코리아]허진영 펄어비스 대표는 14일 진행된 2022년도 연간 및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AI 기술을 자체 엔진에 접목해 게임개발 효율성을 높이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허진영 대표는 ..
ZDNet Korea
펄어비스, 검은사막 IP 강화에 신작 준비 박차 펄어비스, 검은사막 IP 강화에 신작 준비 박차
IT일반  [지디넷코리아]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지식재산권(IP)의 국내외 영향력 강화와 함께 신작 '붉은사막'과 '블랙클로버모바일', '도깨비&..
ZDNet Korea
펄어비스, 1분기 실적 '주춤'...업데이트와 신작 흥행 '주목' 펄어비스, 1분기 실적 '주춤'...업데이트와 신작 흥행 '주목'
IT일반  [지디넷코리아]펄어비스가 1분기 기대에 미치지 못한 실적을 기록한 가운데, 신작 출시와 기존 서비스작 업데이트 등으로 추가 성장의 기틀을 마련할 수 있을지 주목을 받고 있다. 펄어비스는 '..
ZDNet Korea
펄어비스, 허진영 신임 대표 내정...정경인 대표 6년 임기 만료 펄어비스, 허진영 신임 대표 내정...정경인 대표 6년 임기 만료
IT일반  [지디넷코리아]검은사막 등으로 급성장한 펄어비스의 새 사령탑에 허진영 최고운영책임자(COO)가 내정됐다. 14일 펄어비스 측은 지난주 이사회를 통해 허진영 COO를 신임 대표로 내정했다고 밝혔다. ..
ZDNet Korea
[이기자의 게임픽] 콘솔 시장 겨냥한 韓 게임사 [이기자의 게임픽] 콘솔 시장 겨냥한 韓 게임사
IT일반  [지디넷코리아]모바일 PC 게임에 집중해온 국내 게임사들이 콘솔 게임 시장을 겨냥한 다양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스마일게이트가 크로스파이어X를 엑스박스 플랫폼에 선보였다면, 넥슨과 엔씨소프트, 펄어..
ZDNet Korea
유명 게임 후속작, 새해 시장 공략...던파모바일에 붉은사막까지 유명 게임 후속작, 새해 시장 공략...던파모바일에 붉은사막까지
IT일반  [지디넷코리아]유명 게임 지식재산권(IP)을 계승한 다양한 장르의 신작이 새해 국내외 시장을 정조준한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과'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등 테..
ZDNet Korea
펄어비스, 지스타 글로벌 게임 컨퍼런스에서 '차세대 엔진 개발 포스트모뎀' 발표 펄어비스, 지스타 글로벌 게임 컨퍼런스에서 '차세대 엔진 개발 포스트모뎀
IT일반  [지디넷코리아]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15일 지스타 2021 기간에 열리는 ‘지스타 글로벌 게임 컨퍼런스’에 참여해 차세대 엔진 개발 포스트모뎀을 주제로 발표한다고 밝혔다. 오는 19일 진행되는 ..
ZDNet Korea
[이기자의 게임픽] 미르4 해외 흥행...K게임 해외서 잇따라 웃어 [이기자의 게임픽] 미르4 해외 흥행...K게임 해외서 잇따라 웃어
IT일반  [지디넷코리아]K게임이 잇따라 해외에 진출해 유의미한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가 해외서 장기흥행 궤도에 오른 대표적인 K게임 지식재산권(IP)으로 자리매김..
ZDNet Korea
[이기자의 게임픽] K게임 글로벌 시장 노크...리니지W 주목 [이기자의 게임픽] K게임 글로벌 시장 노크...리니지W 주목
IT일반  [지디넷코리아]우리 게임사들이 자체 개발작을 앞세워 글로벌 시장에 잇따라 진출하는 가운데, 새 글로벌 흥행작 탄생 여부에 시장의 관심이 쏠리고 잇다. K게임의 글로벌 흥행이다. 모바일 게임으로 보면..
ZDNet Korea
펄어비스 글로벌서 주목...붉은사막에 도깨비 집중조명 펄어비스 글로벌서 주목...붉은사막에 도깨비 집중조명
IT일반  [지디넷코리아]펄어비스가 국내 포함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을 받는데 성공했다. '붉은사막'에 이어 최근 플레이 장면이 공개된 '도깨비'가 이용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으..
ZDNet Korea
펄어비스 신작 도깨비, 게임스컴 화제작으로 떠올라 펄어비스 신작 도깨비, 게임스컴 화제작으로 떠올라
IT일반  [지디넷코리아]펄어비스가 신작 '붉은사막'에 이어 '도깨비'로 또 한 번 전 세계 게임 이용자를 놀라게했다. 27일 게임 업계에 따르면 펄어비스는 유럽최대 게임..
ZDNet Korea
펄어비스 신작 '붉은사막' 출시 연기 펄어비스 신작 '붉은사막' 출시 연기
IT일반  펄어비스가 올해 4분기 출시할 예정이던 ‘붉은사막’의 출시일을 연기했다. 정확한 일정은 정해지지 않았다. 펄어비스는 29일 공식 SNS를 통해 "개발을 진행하며 게임의 깊이를 더할 새로운 아이디어..
IT조선 : 전체기사
펄어비스, '붉은사막' 출시일 연기...완성도에 집중 펄어비스, '붉은사막' 출시일 연기...완성도에 집중
IT일반  [지디넷코리아]펄어비스가 신작 ‘붉은사막(Crimson Desert)’의 출시 일정을 연기하기로 했다. 29일 펄어비스는 붉은사막 공식 SNS 통해 "모두의 건강과 안전을 지켜야하는 상황 속에서 게..
ZDNet Korea
펄어비스, '천스닥' 이끄는 게임 대장주로 주목 펄어비스, '천스닥' 이끄는 게임 대장주로 주목
IT일반  [지디넷코리아]14일 코스닥 지수가 20여년 만에 1000선을 돌파하면서 ‘천스닥’ 시대에 돌입했다. 최근 코스닥의 상승세 속에 게임주의 활황이 이어지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펄어비스가 게임 대장주로..
ZDNet Korea
주주총회 펄어비스, 액면분할 승인... 주주총회 펄어비스, 액면분할 승인..."붉은사막으로 국위선양"
IT일반  [지디넷코리아]펄어비스는 주주총회를 통해 제 12기 재무제표 및 연결재무제표와 액면분할, 사외이사 선임 등 모든 안건을 승인했다고 30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정관 일부 변경으로 액면가액을 ..
ZDNet Korea
모바일에 가려진 PC 게임, 이용자 기대작 나온다 모바일에 가려진 PC 게임, 이용자 기대작 나온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신작 PC 온라인 게임이 국내외 시장 공략을 앞두고 잰걸음을 하고 있다. 일부 신작은 개발이 한창이지만, 테스트 등으로 게임성 점검에 나설 계획이다. 12일 게임 업계에 따르면 카카오..
ZDNet Korea
[이기자의 게임픽] 몸집 키운 펄어비스, 검은사막·붉은사막 앞세워 재도약 시도 [이기자의 게임픽] 몸집 키운 펄어비스, 검은사막·붉은사막 앞세워 재도약
IT일반  [지디넷코리아]펄어비스가 2010년 설립 이후 10년도 안돼 시가총액 약 3조 원 규모로 성장한 가운데, 기존 흥행작인 '검은사막'의 북미·유럽 직접 서비스(PC버전)와 신작 &a..
ZDNet Korea
콘솔 신작 준비하는 국내 게임사...콘솔시장 1조 시대 앞당긴다 콘솔 신작 준비하는 국내 게임사...콘솔시장 1조 시대 앞당긴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몇년 사이 국내 콘솔게임 시장은 예상보다 큰 성장을 기록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이 발간한 2020 대한민국 게임백서에 따르면 지난 2018년 시장 점유율 3.7%를 기록했던 콘솔게임 시..
ZDNet Korea
갓오브워 총괄 PD 갓오브워 총괄 PD "붉은사막 플레이 하고 싶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유명 게임 갓오브워 총괄 PD가 펄어비스의 신작 붉은사막에 기대를 드러냈다. 붉은사막의 새 영상이 공개된 직후의 반응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갓 오브 워(God of War) 총괄 ..
ZDNet Korea
펄어비스 펄어비스 "붉은사막, 완성도 높은 멀티플랫폼·오픈월드 게임"
IT일반  펄어비스는 최근 보도자료를 통해 신작 붉은사막의 장르를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라고 소개했다. 2019년 게임을 처음 공개했던 당시 ‘차세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라고 소개했던 것과 ..
IT조선 : 전체기사
펄어비스 ‘붉은사막’, 통쾌한 플레이 방식 첫선 펄어비스 ‘붉은사막’, 통쾌한 플레이 방식 첫선
IT일반  [지디넷코리아]펄어비스의 야심작 중 하나인 신작 ‘붉은사막’의 플레이 장면이 담긴 새로운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이 영상은 ‘붉은사막’ 고유의 통쾌하고 호쾌한 액션 장면과 그래픽 연출 수준 등..
ZDNet Korea
TGA서 'K게임' 알린 펄어비스, 신작 '붉은사막' 영상 공개 TGA서 'K게임' 알린 펄어비스, 신작 '붉은사막' 영상 공개
IT일반  펄어비스는 11일, 개발 중인 신작 ‘붉은사막’의 게임 플레이 소개 영상을 ‘더 게임 어워드(The Game Awards, TGA)’에서 공개했다. TGA는 북미 게임 시상식으로, 올해의 게임상(..
IT조선 : 전체기사
‘검은사막’ 중심 펄어비스, ‘붉은사막’ 개발 총력전 ‘검은사막’ 중심 펄어비스, ‘붉은사막’ 개발 총력전
IT일반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지식재산권(IP)의 영향으로 분기별 1000억원대 매출 기조를 이어갔다. 펄어비스 매출에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검은사막 IP 매출이 900억원대..
Bloter.net
펄어비스, 3분기 실적 방어 성공...신작 ‘붉은사막’ 성과 기대 펄어비스, 3분기 실적 방어 성공...신작 ‘붉은사막’ 성과 기대
IT일반  [지디넷코리아]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시리즈(PC, 모바일, 콘솔)의 인기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실적을 이어갔다. 3분기 실적 하향 안정세로 접어들었지만, 신작 흥행 부재에 잘 대응..
ZDNet Korea
펄어비스 신작 '붉은사막' 윤곽 12월에 드러난다 펄어비스 신작 '붉은사막' 윤곽 12월에 드러난다
IT일반  펄어비스는 12일 컨퍼런스 콜을 열고 실적과 신작 ‘붉은 사막’ 정보를 공개했다.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1183억원, 영업이익은 405억원이다. 각각 전년 동기 대비 11.7%, 11.2% 감소했..
IT조선 : 전체기사
펄어비스 펄어비스 "붉은사막 내년 4분기 출시...공개 일정은 조정 중"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정경인 펄어비스 대표는 13일 2020년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신작 출시 일정을 공개했다.펄어비스는 오는 2021년 4분기에 붉은사막을 출시하고 도깨비와 플랜8을 각각 20..
ZDNet Korea
펄어비스 붉은사막, 신규 스크린샷과 이야기 공개 펄어비스 붉은사막, 신규 스크린샷과 이야기 공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에픽 판타지 오픈월드 MMORPG ‘붉은사막(Crimson Desert)’의 신규 스크린샷과 게임 세계관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ZDNet Korea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